한국을대표하는기념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빨갱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20:26:00 댓글 0

본문

독일생활 9년차가 매년 한국에 가져가는, 저렴한데 좋은 선물 7선 :: 선물 싸게 사는 꿀팁

안녕하세요!
곧 한국으로의 휴가를 앞두고 한국에 매년 가져가던 혹은 보내던
선물을 모아서 소개하는 영상이에요.

과연 독일생활 9년차가 매년 가져가는건 뭘까요?!
그리고 이런 선물들을 저렴하게 사는 꿀팁도 공개합니다 :)


비즈니스메일 : youth8249@gmail.com
인스타그램 : youth_in_berlin
인스타 링크 : https://instagram.com/youth_in_berlin?igshid=o486eb0ryi75
독일직장인 TOMATOMIN_ : 악 ㅋㅋ마요까지 생각도 못했어요. 락타아제 이런 것도 독일 살면서 처음 봤는데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뒤에 냥냥이들 그림들 넘 귀여워요 (냥이 집사라 이런게 잘 보이네요 ㅎㅎ)
Selfteem Esteem : 유용한 영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번 라이브때 친절한 답변도 고마웠습니다
Dameun Jung : 로스만 10퍼 쿠폰 꿀팁 감사합니다❤️ 담에 출장갈때 직원들 선물은 간 약으로 사오는걸로!ㅋㅋㅋㅋ Daim 초콜렛도 먹어보고싶네요!!
Jinhwi Lee : 곧 한국가는데 이 영상보고 나서 몇가지 더 사야겠네요!!! 역시 독일 꿀꿀은 이미 잔뜩 샀네요 ㅋㅋㅋ
보니꼬BONYKKO : 믿고 보는 유쓰정보

독일남자가 독일에서 사오는 기념품! / Souvenirs aus Deutschland

이번 독일여행 쇼핑리스트를 소개합니다~



[ BGM ]
00:06 Monkeys Spinning Monkeys - Kevin MacLeod
02:11 Fluffing A Duck - Kevin Macleod
03:15 Five Card Shuffle - Kevin MacLeod
07:44 Breaktime_Silent_Film_Light - Kevin MacLeod
Danny P : 항상 그리 유튜브도 같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독일 여행 좋아해서 여러번 갔었는데 몰랐던 제품들도 있네요!

당케 슌!
hyen Si : :D
오리온 : 오잉 빵도 가져올수잇나요 신기하네용
정재은 : 잼에 들어있다는 채소는 '루바브'라 해서 신맛이 강하고 은은하게 단 디저트용 채소에요.이번에 독일갈 때 사와야겠어요
김현아 : 오 이번에 추천영상에 떠가지구 처음 뵈네요 저는 독일인 애인이랑 5년째 롱디중인데 이번 9월 16일날 처음으로 만나러가게 됬어요! 독일 가서 사오면 좋을것들 궁금하기도해서 영상을 스킵없이 끝까지 봤구요(영상 되게 알차고 재밌었어요~)근데 남편분께서 한국어 진짜 잘하시네요 완전 신기해요 두분 예쁜 사랑하시구 행복하세요❣

외국인 친구 선물 추천! 떡실신 하는 한국 기념품 BEST

#한국기념품 #외국인친구선물 #기념품  #친구선물추천

짱예가 들려주는 핫한 세계 여행 \u0026 각종 썰들 구독 고고!
※화질은 1080p까지 지원.
IG http://www.instagram.com/sangyeworld
Mail piglet_baby@naver.com
SangJun Park상준 : 1빠!
김재구 : 오 예상 못한 꿀팁이네요 잘 보고 있습니다
ภาษาเกาหลี 오빠한 : 마스크팩에 화장품이 진짜 갑오브 갑인듯..ㅎㅎ
잘보구 감니당~
태국세평 Thai Way : 태국 언론에서 한국을 백삼이라고 부릅니다 (중국은 용, 미국은 햄버거라고 부름) 그만큼 인삼이 유명하죠 태국 친구에게 선물로 주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HG P : 맨 마감 춤추는 영상 너무 느낌 좋은데 1분짜리 올려주면 안될까요.ㅋㅋㅋ

... 

#한국을대표하는기념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kfes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