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마사지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메르스데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1 08:16:25 댓글 0

본문

경락 10회 받은 후기! / 비용?/ 아픈가요?/ 얼굴 커지는, 작아지는 습관들까지!ㅣ달님 DAL RING

instagram : dal_nim_dal_ring
Mail : dalnimdalring@naver.com


이 영상은 홍보성,광고성 영상이 아닙니다!
경락에 대한 궁금증,얼굴 축소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

# 경락을 받게 된 계기 : 예전부터 통통한 볼살이 컴플렉스였어서 받게 되었어요!

#경락 받은 곳 : 금단비가 청담본점
(개인적으로 본점이 뭔가 더 믿음직스러운 느낌이라 본점을 다니게 되었어요!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관리받는동안 불편함이 없었고 위치는 강남구청역에서 짱 가까워용!)


# 경락을 받은 기간 : 2017년 7월부터 2018년 3월 초까지
총 10회를 받았습니다.

#경락 과정 : 샵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제가 다녔던 곳은
“클렌징 - 목,어깨 풀기 - 얼굴 - 팩”의 순서로 1시간 가량 이루어졌어요!

# 얼마나 받아야 효과가 있나요? : 정말 눈에 확 띄는 확연한 효과가 눈에 보이려면 20회. 물론 1회로도 리프팅,붓기,라인을 잡아주는데에 어느정도 효과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가 보일 때는 10회.
확연한 효과는 20회.
얼굴은 목,어깨,식습관,생활습관에 영향을 많이 받아서 수시로 변화하기 때문에 반복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해요!
우선 주2회(여유없으면 주1회)정도 관리를 받으며 (대략 10-20회정도) 얼굴의 골격을 줄여놓은 다음 식습관,생활습관을 개선해나가며 유지하는 걸 추천해요!
계속!평생 경락 받자는 뜻은 아니고 관리를 받을 시기에 주2회,주1회를 추천하는 뜻입니당! :-)

#얼굴이 커지는 , 망가지는 나쁜 습관
-짠 음식 섭취
-야식 섭취
-다리 꼬는 자세
-옆으로 누워 자는 습관
-목을 쭉 빼고 다니는 습관,핸드폰 숙여서 보기
다리 꼬는 자세와 옆으로 누워 자는 자세는 얼굴을 비대칭으로 만든다고 해요ㅠㅠ

#얼굴이 작아지는 좋은 습관
-목,어깨,가슴 활짝 열고 다니기
-다리 꼬지 않기
-정자세로 자는 습관 들이기
-목,어깨 마사지 자주 해주기
-짠 음식,야식 섭취하지 않기
+일상 속 마사지 방법 : 스킨케어 할 때 마사지 , 림프마사지 , 어깨와 목 롤러 마사지
이 부분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가격
샵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 1회에 8만~10만원
제가 다녔던 곳은 1회 기준으로 8만5천원이었어요!
대부분 샵들이 10회 단위로 결제하게 되면 어느정도 할인이 들어가는 것으로 보여요!
비싼 가격이지만 저는 효과를 어느정도 보았기 때문에 만족하고 있어요!

#살이 찌면 다시 돌아오나요?
살이 찌면 부피가 늘어나기 때문에 다시 커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는 있다고 해요!
하지만 한번 모아졌던 골격은 그렇게 쉽게 다시 벌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경락 아픈가요?
10회 받을 동안 딱 1번 짱 아팠어요...
그게 딱 10회 받을 때였는데 아 이렇게 얼굴뼈가 .. 안녕...하는 수가 있겠구나 싶을 정도로 아팠었어요..ㅋㅋㅋㅋ그 날 눈물 뺐다능..반대로 나머지 9회들은 아프지 않았어요!그렇다고 해서 효과가 적거나 없는게 아니라 전달방식이 달랐던 것 같아요!
해주시는 분마다 힘의 세기,전달방식이 다를 뿐인 것 같습니다!
김유이 : 경락으로 비대칭도 교정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띠모 : 볼살 예전보다 훨씬 많이 빠지겼는데요
이예진 : 레드벨벳 조이 닮았어요 ..너무이뻐요ㅜㅜ
달걀씨앙이 : 전 제발 옆광대 없애버리고 싶어요ㅠㅠ영상 유익했어요
뜨뚭 : 경락하면 피부가안좋아지나요?
마사지도 어쨌든 문때도 누르고 하니까 피부에 자극이 가지않을까요?

즉시효과! 얼굴이 작아지는 마사지팁!!(비포/애프터 영상 포함) Face Massage Before & After Comparison

본 영상 속 소개되는 팁은 제가 관리를 받았던 에스테틱 샵과 마사지샵에서 팁을 응용해온 마사지법입니다! 제가 혼자 만들어낸 것이 아님을 알려드려요~또한 마사지의 목적은 기본적으로 림프 \u0026 혈액순환을 돕는 것으로 얼굴 붓기를 빼주고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 있습니다. 마사지 몇 번으로는 영구적인 효과를 절대! 얻을 수 없음을 알려드려요:)

➣ Product Used 사용제품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에센스
Laneige Waterbank Moisture Essence


➣ 이 채널은 여러분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함께 얻고 나누기 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 만약 낯선 이와 단 한 마디를 주고 받을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나요?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는 사람이 되어주세요. 여러분에게 좋은 에너지가 더 크게 돌아올 거에요. 영상의 제작 취지와 관련없는 인신공격, 트집, 부정적으로 비꼬는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글은 통보없이 즉시 삭제 처리될 수 있으며, 욕설이나 지속적인 악의적 글은 법적대응하여 채널 이용자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성숙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려요!

➣ 이너뷰티 및 스킨케어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재해석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어떠한 의료적 서비스나 정확성 또는 효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본 콘텐츠를 이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해는 개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개인 맞춤 전문 운동 및 피부상담은 전문가에게 상담하시길 권장합니다. Disclaimer: This video does not represent any medical treatment. Included contents does not guarantee a diagnosis, treatment plan or recommendation for your health. You agree the use of this information is at your own risk.

➣ FTC: I am not sponsored to make this video.
➣ 협찬 여부: 이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협찬/스폰서 관계가 없습니다.
후추 : 2:44

4.6
4.24
이미호 : 02:44 시작
1413 서효정 : 내 눈이 이상한가 왜 나는 한게 더 부운 것 같이 보이지 ....
원루미 : 일주일째... 하루에 한번 맞죵? 평일은 출근해야하니 저녁에 하구 주말엔 외출 전에 하구 있습니당ㅎ
김소희 : 1일차

(ENG) [얼굴붓기/사각턱/광대] 매일5분! 잠깐 따라하면 윤곽주사 보다 효과좋은 셀프 경락 마사지법

instagram : jiny_kilogram


#사각턱#셀프경락#다이어트
교밍 ᄏ ᄏ : 학생이 해도 부작용 없이 괜찮을까요?
김혜미 : 제가 승모근이 발달해있고
얼굴도 턱근육이 커서 그게 컴플렉스였는데
요 셀프마사지를 알고 3달정도 꾸준히 했어요
요새 만나는 사람들한테
얼굴 갸름해졌다는 이야기랑 목이 길어졌다는 이야기를
계속 듣고 있어요^^
진짜진짜 최고예요!!♡
띠또 : 저 진짜 후기 잘 안달걸랑요? 자 따라해보고 효과 있으면 있다 없다는 걍 혼잣말로 하는데 이건 ㄹㅇ 지리네요 와 ㅜㅜㅜㅜㅜㅜ 귀찮아서 후기같은건 잘 안쓰는데 이건 ㄹㅇ 효과 봄 아니 제대로 효과봄 ㄹㅇ 대박나세요 !!
남영주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해서 이쁜 얼굴라인 갖고싶네요
4/19
럼앗 : 2021년 4월22일 목요일부터 매일 아침점심저녁으로 매일 하겠습니다

4월 22일 수요일 o
4월 23일 목요일 o
4월24일 금요일 o

... 

#얼굴마사지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kfes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